닥터이방인 이종석
닥터이방인 이종석
닥터이방인 이종석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이종석이 생수 배달원으로 변신했다.

28일 ‘닥터 이방인’ 제작사 측은 이종석의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극 중 이종석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자유분방한 패션과 곱슬거리는 헤어스타일로 앞서 공개됐던 만수무강연구소의 최고 실력자나 평양 의대 재학 중이었던 박훈의 모습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사진 속 이종석은 생수가 가득 실린 생수 트럭 앞에서 한 쪽 어깨에 생수통을 메고 이를 배달하고 있다. 극 중 박훈은 자신의 첫사랑 송재희(진세연)를 찾기 위해 가리봉 의원을 운영하며 생수 배달까지 하는 등 악착 같이 돈을 버는데 몰두할 예정이다.

이처럼 이종석은 두 손으로 들기에도 버거운 생수통을 한 손으로 거뜬히 든 후 어깨에 올려 남성미를 드러냈다. 또 이종석은 간소한 차림으로 소박한 박훈의 성격을 드러내며 보라에게 생수통을 두 손으로 받아든 후 억울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석은 지난 3월 26일 경기도 일산 한 초등학교 근처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13kg이 넘는 생수통을 연신 어깨에 올렸다 내렸다 반복하며 촬영을 이어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종석이 보여주는 박훈의 모습이 다채로워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 측은 “하루하루 이종석의 모습이 다르다. 박훈이라는 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고 믿기 힘들 정도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만큼 변화가 많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욱 더 많이 캐릭터를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닥터 이방인’은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