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만식이 데뷔 후 첫 멜로 도전에 피부관리까지 받았다
정만식이 데뷔 후 첫 멜로 도전에 피부관리까지 받았다
정만식이 데뷔 후 첫 멜로 도전에 피부관리까지 받았다

배우 정만식이 데뷔 10년 만에 첫 멜로 연기에 도전한다.

정만식은 26일 오후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 드라마 ‘기분 좋은 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을 통해 배우 황우슬혜와 로맨스 연기를 펼친다.

그동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남성미 넘치는 선굵은 역할이나 피도 눈물도 없는 악역 연기를 주로 선보였던 정만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소탈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개인병원 치과의사 강현빈으로 분한다.

5살 연하 황우슬혜와 로맨스 연기를 펼치게 된 정만식은 “첫 멜로 연기라 떨린다”면서 “더구나 캐릭터 이름이 현빈이라 더 긴장되지만 작가님이 바라는 현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특히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운동과 피부 관리 등을 받으며 생애 첫 멜로 연기를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게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

수많은 작품을 통해 이미 연기력을 검증받은 배우 정만식이‘국민노안’이라는 별명에 센 이미지를 벗고 ‘국민 로맨틱남’으로 변신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만식은 드라마 ‘기분 좋은 날’ 외에도 류승완 감독의 영화 ‘베테랑’을 촬영 중에 있으며 영화 ‘끝까지 간다’, ‘군도:민란의 시대’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바를정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