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하정우와 차현우는 언제쯤 결혼할까? 중견 배우 김용건의 걱정이다. 하정우와 차현우는 다름아닌 김용건의 두 아들이다.

25일 밤 오랜만에 방송을 재개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김용건은 동료 배우 자녀의 결혼식을 찾았다. 결혼식장에서 김용건은 지인들로부터 배우로 활동 중인 두 아들 하정우와 차현우는 언제 결혼하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용건은 “우리 애들도 벌써 37살, 35살인데 장가 생각을 안 하고 있다”며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었다. 이어 “손주들 사진 보여주고 그러면 부럽다. 때가 됐으니 해야 하는데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잖나”라며 “애들한테 자꾸 결혼 이야기하기도 그렇고, 때가 되면 하지 않을까 나도 편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 이날 두 아들이 모두 성이 다른 이유를 언급하기도 했다. “연관 검색어에 차현우가 있던데 누구냐”고 묻는 데프콘의 질문에 김용건은 “둘째 아들”이라며 “아들들이 예명으로 바꾸면서 나와 각각 성이 달라 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하정우라는 예명은 내가 선택했다. 이름을 6~7개 가져왔는데 유독 눈에 들어왔다”고 덧붙였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