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예고편
‘너희들은 포위됐다’ 예고편


‘너희들은 포위됐다’ 예고편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쓰리데이즈’ 방송 직후 ‘너포위’의 2차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너포위’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을 만나며 펼치게 될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이다.

앞서 ‘너포위’는 실사와 만화를 오가는 1차 예고편을 공개한 바 있다. 2차 예고편에서는 신입 경찰 4인방인 대구 역 이승기, 수선 역 고아라, 태일 역 안재현, 지국 역 박정민이 레전드 경찰 서판석 역 차승원을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4인방은 경찰서로 들어가기 위해 건널목을 걸으며 비틀즈의 ‘애비로드(abbey road)’ 앨범 재킷을 패러디했다.

이어 차승원의 “내가 너희들에게 가르칠 건 딱 하나다. 니들은 절대 형사가 될 수 없다는 것”이라 내레이션과 동시에 경찰들이 숨가쁘게 범인을 뒤쫓거나 격투하는 장면이 연속으로 공개됐다. ‘낙오될 것인가’, ‘형사가 될 것인가’, ‘운명은 그의 손에 달렸다’는 자막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차승원의 “싸움 같은 데 절대로 휘말리지 마라”, “난 아무나 내 새끼로 안 키운다”는 멘트에 이어 출연진 모두 총과 레이저건, 확성기 등을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경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너포위’는 SBS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 KBS2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의 이정선 작가와 SBS 드라마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의 유인식 감독이 호흡을 맞춘다. 첫 방송은 오는 5월 7일 오후 10시.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