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홍진영


홍진영

가수 홍진영이 세월호 침몰 사고 관련 기사에 악성 댓글을 단 악플러들에 일침을 가했다.

홍진영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무 것도 해줄 수 없는게 이렇게 너무 마음 아프고 슬픈데. 여러분 제발 조금만 생각하고 행동해주세요. 여러분 가족들한테 닥친 상황이라 해도 이렇게 악플 다실건가요? 그 가족분들 마음 아주 조금이라도 생각 안해보셨나요? 진짜 너무들 하시네요”라는 글과 함께 악성 댓글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홍진영이 공개한 악성 댓글은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내용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 뉴스 댓글에는 희생자들을 위로하고 실종자들의 무사 귀환을 바라는 댓글이 다수지만 홍진영이 첨부한 내용과 같이 상식을 뛰어 넘는 악성 댓글도 보여 분노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16일 오전 9시 경 승객 475명을 태운 여객선 세월(SEWOL)호가 전남 진도군 관매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된 사고가 발생했다. 현재 정부 공식 집계에 따르면 사망자는 9명, 실종자는 287명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