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불꽃 속으로’의 최수종
TV조선 ‘불꽃 속으로’의 최수종


TV조선 ‘불꽃 속으로’의 최수종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이 새 드라마 ‘불꽃속으로’ 첫 방송 일정을 연기했다.

17일 TV조선은 보도자료를 통해 ‘불꽃속으로’ 첫 방송 연기 일정을 밝혔다. ‘불꽃속으로’는 오는 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지난 16일 오전 전남 진도 인근 해상에서 발생한 여객선 세월호 침몰 참사로 전 국민이 실종자들의 무사 귀환을 기원하고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분위기를 감안해 첫 방송 일정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TV조선은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불꽃속으로’를 준비했지만 예상치 못했던 참사가 생긴 만큼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애도하는 분위기다”며 “안타까운 희생자들에 대해 조의를 표하며 아직 소식을 알 수 없는 실종자들이 무사히 살아있을 것을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불꽃속으로’는 빈곤과 절망을 딛고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위해 종합 제철소를 건설하려는 주인공 박태형의 성공 스토리이자 어린 시절 친구와 은인으로 만났지만 엇갈린 운명으로 서로의 적이 돼버린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드라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조선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