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앙큼한 돌싱녀’
MBC ‘앙큼한 돌싱녀’


MBC ‘앙큼한 돌싱녀’

배우 이민정과 주상욱의 ‘무릎베개 데이트’가 포착됐다.

16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 측은 이민정과 주상욱의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민정의 무릎을 베고서 살짝 잠이 든 주상욱과 손바닥으로 가리개를 만들어 햇볕을 막아주는 이민정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지난 14일 선유도 공원에서 이뤄진 촬영 중 한 장면으로, 두 사람은 빡빡한 막바지 스케줄로 피곤한 상태에서도 얼굴 가득 미소를 띤 채 촬영장에 등장했다. 하지만 이날 촬영분은 대사가 별로 없이 감정을 나눠야했던 장면.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진중한 분위기로 촬영을 준비해나갔다.

고동선PD 또한 “두 사람이 서로 갈망하는 감정이 드러나야 하는 장면”이라고 설명하며 주상욱이 베고 있는 이민정의 무릎의 위치와 주상욱이 눈을 떴을 때 바라보는 시선 위치까지 세심하고 꼼꼼하게 주문했다.

지난 14회 방송 분에서 나애라(이민정)는 차정우(주상욱)가 자신을 선택한 탓에 국회장(이정길)에게 따귀를 맞는 등 투자금을 빼버리겠다는 협박을 받고 있다는 사실에 괴로워했던 상황. 마지막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태에서 두 사람이 과연 재결합을 하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사는 “주상욱과 이민정은 이 장면에서 서로에게 점점 커져만 가는, 감출 수 없는 애정을 고스란히 담아낸다”며 “단 2회 남은 상황에서 주상욱과 이민정이 다시 커플로 맺어지게 될 지, 두 사람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앙큼한 돌싱녀’ 15회는 1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IOK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