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왼쪽), 태양
지드래곤(왼쪽), 태양


지드래곤(왼쪽), 태양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태양이 파리에서 촬영한 영상집을 한중일 3개국에서 동시 발매한다.

지드래곤과 태양은 오는 6월 11일 한국, 중국, 일본에서 파리 영상집 ‘지드래곤 X 태양 인 파리 2014(G-DRAGON × TAEYANG IN PARIS 2014)’를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이 영상집은 지난 1월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한 지드래곤과 태양의 패셔너블하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이 담긴 감각적인 화보와 고퀄리티의 영상을 함께 담은 영상집이다. 지난 1월 지드래곤과 태양은 프랑스 파리로 출국해 현지에서 샤넬, 랑방, 생로랑, 톰포드, 준지, 겐조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패션쇼에 참석했다.

‘2014 파리위크’에 셀러브리티 자격으로 초청받은 지드래곤과 태양은 가디언지, W매겨진, WWD 등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고 칼 라거펠트, 릭 오웬스, 에디 슬리먼, 톰 브라운, 카린 로이펠트 등 세계적인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했으며 이들과의 사진을 SNS에 공개해 화제된 바 있다.

이번 파리 영상에서 아티스트, 프로듀서 등 케이팝(K-POP)을 뛰어넘어 패션과 스타일 아이콘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지드래곤과 태양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