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지나


배우 오타니 료헤이와 김민교가 가수 지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타니 료헤이(大谷亮平, Otani Ryohei) , 김민교 그리고 지나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오타니 료헤이와 김민교는 21일 공개되는 지나의 디지털 싱글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지나는 뮤직 비디오 촬영장에서 오타니 료헤이와 나란히 서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환한 모습으로 함께 지나의 신곡 ‘예쁜 속옷’에 응원을 보냈다.

또한 김민교는 속옷 가게로 보이는 장소에서 연기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김민교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유쾌함을 선보였다.

최근 김민교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등에 출연하며 개성넘치는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타니 료헤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마스크로 드라마를 비롯 다채로운 방송 활동으로 사랑 받고 있다. 두 사람의 등장으로 스토리에 풍부함을 더할 지나의 ‘예쁜속옷’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당일인 21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나의 신곡 ‘예쁜 속옷’은 본격적인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봄캐롤이다. 여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의 상황을 섬세하게 묘사한 가사가 돋보이는 상큼한 멜로디의 미디움 댄스곡이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함께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1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지나는 색다른 모습과 함께 4월 21일 타이틀곡 ‘예쁜 속옷’으로 컴백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