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지나


지나

가수 지나가 신곡 ‘예쁜 속옷’의 웨딩드레스 콘셉트를 공개했다.

지나는 16일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 신곡 ‘예쁜 속옷’의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지나는 앞서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예쁜 속옷’으로 컴백할 것을 예고하면서 우아한 파격미를 선보인 화이트 시스루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예쁜 속옷’의 화보에서 지나는 최초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봄의 여신’을 콘셉트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지나는 ‘예쁜 속옷’의 도발적인 제목과는 대비되는 순수함을 어필하며 웨딩드레스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해 로맨틱한 장면들을 만들었다. 사진 속 지나는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봄에 걸맞게 밝은 표정을 지어 보이며 사랑에 빠진 신부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나는 신곡 ‘예쁜 속옷’ 콘셉트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을 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나가 지금까지 도발적인 콘셉트와 호소력 짙은 보컬로 섹시 디바의 면모를 보여줬다면 ‘예쁜 속옷’ 앨범을 통해서는 여성미를 극대화하고 새로운 감성과 함께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예쁜 속옷’은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한 곡으로 여성들의 큰 공감대를 끌어 모을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나는 오는 21일 ‘예쁜 속옷’으로 전격 컴백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