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그룹 엑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이 오는 21일 공개된다.

한국어로 부른 엑소 케이(EXO-K)버전과 중국어로 부른 엑소 엠(EXO-M)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21일 정오 아이튠즈를 비롯한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특히 컴백쇼를 비롯해 엑소의 주요 컴백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삼성뮤직에서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이번 미니앨범 전곡을 무료로 감상하고 다운로드 받는 프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타이틀 곡 ‘중독’ 뮤직비디오 단독 공개,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소는 지난 15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삼성뮤직과 함께하는 ‘엑소 컴백쇼를 개최, 타이틀 곡 ‘중독(Overdose)’과 수록곡 ‘런(Run)’ 등 신곡 무대와 히트곡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엑소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삼성뮤직 앱 및 삼성뮤직 PC 웹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 이번 컴백쇼는 시작 전부터 엑소를 보기 위한 팬들의 웹페이지 접속이 폭주했으며 ‘엑소’, ‘삼성뮤직’, ‘엑소 중독 뮤비’ 등 컴백쇼 관련 단어들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석권해 엑소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엑소는 엑소 케이, 엑소 엠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한다. 엑소 케이는 오는 18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엑소 엠은 오는 19일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全球中文音?榜上榜)’을 통해 첫 음악 프로그램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