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투 단독 콘서트 포스터
이민투 단독 콘서트 포스터


이민투 단독 콘서트 포스터

M 이민우의 단독 콘서트 ‘2014 M+TEN TOUR IN SEOUL M STEP’ 티켓이 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된다.

지난 2월, 타이틀곡 ‘Taxi’로 ‘M+TEN(엠텐)’ 앨범의 성공적인 활동을 마친 이민우가 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단독콘서트 ‘M STEP’을 앞두고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M 이민우는 솔로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M+TEN(엠텐)’ 활동에 이어 국내 팬은 물론 아시아 각국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콘서트를 계획, 오는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M 스타일의 모든 것을 보여 줄 아시아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이민우는 지난 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개최했던 단독 콘서트 ‘M 이민우 Christmas Live - XMAS’를 3분 만에 4,000석 전석을 매진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끈바 있기에 M 솔로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활동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티켓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 ‘2014 M+TEN TOUR IN SEOUL M STEP’ 콘서트는 객석 어느 자리에서나 가깝게 즐길 수 있는 무대 구성과 콘서트에서 만나는 ‘M+TEN(엠텐)’ 앨범의 타이틀곡 ‘Taxi’,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Kiss It Away’의 안무 버전 공개와 깜짝 게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이미 콘서트 공지를 통해 특별한 4가지 관람 포인트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지난 2월에 발표했던 M 이민우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M+TEN(엠텐)’을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까지 이어질 콘서트 ‘M STEP’을 계획했다. 특별한 라이브 밴드 사운드에 이민우의 새로운 퍼포먼스까지, 이번 콘서트 역시 팬들의 기억에 남는 멋진 공연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16일 티켓을 오픈 하는 이민우 콘서트 ‘2014 M+TEN TOUR IN SEOUL M STEP’은 오는 5월 24일과 25일(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