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선수
이상화 선수


이상화 선수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 그룹 비스트의 멤버 윤두준, 개그맨 정준하, 조윤호가 KBS2 ‘해피투게더3’ 절친 특집 편에 출연한다.

15일 오전 ‘해피투게더3’ 관계자는 텐아시아와의 전화통화에서 “절친 특집 편에 이상화와 친분이 두터운 스타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상화는 동료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의 소개로 정준하와 인연을 맺은 뒤 지난 2012년 정준하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등 두터운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2014 소치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미터 금메달 획득 후에 정준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예쁘다! 예쁘다! 정말! 상화야!”라고 글을 남겼고 이상화는 “ㅋㅋㅋ 나 어때 잘해찡?”이라고 화답해 관심을 끌었다.

윤두준은 지난 2010년 SBS ‘절친노트’에 출연한 이상화가 그를 이상형으로 지목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상화는 방송에서 윤두준이 선물한 불가사리 모양의 귀걸이를 2010 밴쿠버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환영행사인 ‘2010 국민대축제’ 자리에 착용하고 나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절친 특집 편으로 꾸며지는 ‘해피투게더3’는 오는 24일 방송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이상화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