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녀의 연애’ 비하인드 영상 캡처
tvN ‘마녀의 연애’ 비하인드 영상 캡처


tvN ‘마녀의 연애’ 비하인드 영상 캡처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첫 전파를 탄 ‘마녀의 연애’는 1회부터 두 주인공 반지연(엄정화), 윤동하(박서준)의 키스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두 주연 배우 엄정화와 박서준의 아찔하면서도 유쾌한 베드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겼다. 박서준은 엄정화의 적극적인 스킨십에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고, 멋진 베드신을 위해 현장에서 팔굽혀 펴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또 엄정화의 대사와 몸짓을 과장되게 흉내 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엄정화 누나와의 베드신이 굉장히 진한 기억이었다”면서 “5시간을 벗고 촬영하니 편하고 내 집 같았다”고 촬영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제작진은 “마녀의 연애 속 지연-동하 커플은 아찔하면서도 통통 튀는 유쾌함이 가득한 연상연하 커플로, 시청자들도 함께 이들의 모습을 보며 웃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달달한 로맨스는 물론 풍성한 웃음으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tvN ‘마녀의 연애’ 비하인드 영상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