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히든싱어3


히든싱어3

JTBC ‘히든싱어’가 오는 7월 시즌3로 재정비한다.

‘히든싱어2’는 시즌1의 바통을 이어받아 원조 가수도 놀라게 한 모창 능력자들의 노래와 감동 사연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지난 1월 ‘히든싱어2’ 생방송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서는 문자 투표가 약 100만 건에 육박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인 9.1%(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히든싱어’는 출연했던 휘성, 임창정 등 원조 가수의 명곡들을 음원 차트에 역주행 시키기도 했다. 지난해 10월 첫 방송한 ‘히든싱어2’에서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윤도현, 아이유, 남진, 휘성, 박진영, 김윤아 등이 출연했으며 지난 2012년 12월 첫 방송된 ‘히든싱어1’에서는 박정현, 김경호, 성시경, 조관우, 이수영, 김종서, 바비킴 등이 출연했다.

오는 7월 돌아오는 ‘히든싱어3’은 이선희, 이소라, 심수봉, 이효리, 태진아, 박현빈, 서태지, 지드래곤 등 더 막강한 라인업으로 준비 중이며 현재 전국에 걸쳐 모창 능력자들을 모집 중이다.

‘히든싱어3’에 도전하고 싶은 참가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