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 어택!’
‘비에이피 어택!’


‘비에이피 어택!’

아이돌그룹 비에이피(B.A.P)가 첫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지난 13일 비에이피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여섯 명의 멤버가 ‘비에이피 어택?’이라는 메시지를 한 글자씩 나누어 외치는 스팟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14일 비에이피는 연습실에서 안무를 맞춰보거나 장난치는 모습들이 담긴 예고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매주 화요일, 주 1회 업로드 될 비에이피의 4대륙 정복 일지 ‘비에이피 어택!’은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2014 컨티넨트 투어(B.A.P LIVE ON EARTH 2014 CONTINENT TOUR)’를 진행하는 동안 여섯 멤버들이 각각의 나라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담은 ‘비에이피의 지구 정복’ 영상이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약 3개월에 걸쳐 아메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곳곳을 종횡무진 누비는 이번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공연 외에도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비에이피 어택!’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그 동안 미처 다 보여지지 않았던 여섯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과 멤버간의 관계를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에이피 어택!’은 오는 15일부터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TS-ASIAN)와 공식 유투브 채널 (www.youtube.com/tsent2008)을 통해 공개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TS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