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카운터
악동뮤지션 카운터
악동뮤지션 카운터

그룹 악동뮤지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얼음들’ 뮤직비디오 예고 카운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얼음결정체 모양의 로고와 귀여운 글씨체의 ‘얼음들(Melted)’이라는 제목의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게재했다. ‘얼음들’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얼음들’은 웅장한 피아노 인트로가 무게를 더하고 이어 나오는 감미로운 피아노와 스트링 섹션, 리드미컬한 기타 선율이 아름다운 곡이다. 후렴구에서 이수현과 이찬혁의 가창력이 돋보이며 긴 여운이 느껴지는 멜로디로 구성돼있다.

지난 7일 정오 공개와 함께 실시간, 일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한 악동뮤지션의 ‘200%’는 음원발매 8일 째인 14일 오전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1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00%’ 뿐만 아니라 ‘기브 러브(Give Love)’와 ‘얼음들’ 또한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 악동뮤지션의 인기를 입증했다.

악동뮤지션은 ‘200%’와 ‘얼음들’에 이은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기브 러브(Give Love)’를 선정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YG라이프 블로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