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지나


지나

가수 지나가 컴백한다.

지나는 14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계정 등을 통해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예쁜 속옷’으로 컴백함을 알리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지나는 화이트 시스루 의상을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지나는 군살 없는 몸매와 함께 몽환적인 표정으로 양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지나는 지난해 3월 ‘웁스(Oops)’ 활동 이후 1년 만의 공식 컴백으로 새로운 감성 변신을 꾀했다. 지나는 그 동안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를 화자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제시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해옴에 이어 이번에는 봄에 어울리는 사랑 노래로 여자들의 순수하고 솔직한 감성을 선보인다.

지나는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제목의 신곡을 통해서 사랑에 빠져 본 여자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한 가사로 올 봄 많은 연인들의 연애 교과서를 가감 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예쁜 속옷’은 상큼하고 드라마틱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지나 특유의 여린 듯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