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vhall_jjh_poster_0403s
muvhall_jjh_poster_0403s
가수 조장혁이 5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데뷔 17주년을 맞아 홍대 인근 예스24 무브홀에서 단독콘서트 ‘메모리’를 개최한다.

조장혁은 1997년에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한 ‘그대 떠나가도’라는 노래로 데뷔 후 ‘중독된 사랑’과 ‘러브(Love)’ 등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콘서트는 14년 만에 갖는 단독 공연으로 조장혁 팬들에게는 단비와도 같은 반가운 소식이다.

조장혁은 2012년 MBC ‘나는 가수다2’와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가창력을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불후의 명곡’중 ‘유열 & 정수라편’과 ‘태진아편’에서 정수라의 ‘바람이었나’와 태진아의 ‘옥경이’를 열창하여 정수라에게는 ‘감동적인 목소리에 울컥했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불후의 명곡’을 통틀어 3번의 우승을 이뤄냈다.

이번 공연의 주최사인 SHent 측은 “조장혁 단독콘서트는 1996년 데뷔 이후로 많은 대중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던 그의 음악을 가장 가까이서 생생하게 들려주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공연에는 포맨의 신용재가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