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가나나봐
티가나나봐


JYP엔터테인먼트의 소녀 듀오 15&(피프틴앤드)의 디지털 싱글 ‘티가나나봐’가 13일 정오 공개됐다.

15&는 13일 오후에 방송될 SBS ‘K팝스타3’서 스페셜 무대를 가진다. 15&의 디지털 싱글 ‘티가나나봐’는 5월에 발매 예정인 첫번째 정규앨범의 수록곡으로 이날 선공개됐다.

15&의 ‘티가 나나봐’는 지난해에 비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두 소녀의 행보가 담겨있다. 데뷔 싱글 ‘아이 드림(I dream)’과 지난해 발표한 싱글 ‘섬바디(Somebody)’의 경우 나이에 걸맞게 풋풋한 10대 소녀의 감성을 팝 적인 요소가 강한 음악으로 표현했다.

이번에 발표한‘티가 나나봐’를 통해 본격적으로 정통 R&B 소울의 행보를 시작하는 신호탄을 쏘았다. 리드미컬한 멜로디 안에 순수하면서도 시적인 가사가 잘 녹여져 있으며, R&B 특유의 호소력이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는다.

가사에는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하는 사춘기적 사랑이 담겼다. 또한 멋진 하모니를 이루는 박지민과 백예린 특유의 그루브와 소울풀한 보이스가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두 소녀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두 소녀의 뛰어난 가창력과 하모니를 특별무대를 통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