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박(왼쪽)과 샘김
버나드박(왼쪽)과 샘김


버나드박(왼쪽)과 샘김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의 대미를 장식하게 된 샘김과 버나드 박 중 우승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까.

지난 10월부터 시작된 ‘K팝스타3′는 13일 방송되는 21회 분을 통해 약 7개월에 걸친 서바이벌 오디션의 대장정을 마감한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 마무리를 장식하게 될 주인공에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수십만 명을 뚫고 살아남은 두 남자, 샘김과 버나드 박은 각각 다른 재능과 강점으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막강한 무대를 펼쳐왔던 두 사람인 만큼 최종 결과를 쉽사리 가늠할 수 없다.

샘김과 버나드 박은 ‘K팝스타’ 역대 시즌 사상 최초로 ‘남남(男男) 파이널’ 구도를 형성하며 ‘남성파워’를 발휘했던 터. 엎치락뒤치락하며 치열하게 순위다툼을 해오던 두 사람 가운데 ‘K팝스타’ 첫 남성 우승자의 영광을 차지할 주인공이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드디어 7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시간이 다가왔다. 샘김과 버나드 박의 상상을 초월하는 무대와 더불어 영광의 우승자가 선발될 것이다”며 “전율의 반전을 보여줬던 두 참가자가 어떤 결실을 맺게 될 지 끝까지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진영-유희열이 준비한 초특급 콜라보레이션부터 샘김과 버나드 박의 파이널 무대까지 꽉 찬 90분을 만들어낼 ‘K팝스타3′ 21회 분은 13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