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위쪽)과 문정원
천이슬(위쪽)과 문정원
천이슬(위쪽)과 문정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4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의 주인공들은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있는 천이슬과 문정원이다.

# 방송에서도 숨길 수 없는 천이슬, 문정원 애정 표현?

지난 12일 토요일 밤 예능프로그램에는 양상국의 연인 천이슬과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하루가 지난 13일 오전 내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면서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천이슬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에 새로 합류해 털털한 매력을 보였다. 쟁쟁한 개그우먼들과 함께 출연한 천이슬은 “예능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면서도 “양상국 실제로 재미있지 않다”라며 폭로하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양상국과 천이슬은 6세 차이 커플로 지난해 11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천이슬은 모델 출신 연기자로 지난해 KBS2 ‘사랑과 전쟁’, ‘드라마 스페셜’ 등에 출연한 신인 배우다.

문정원은 MBC ‘세바퀴’에서 목소리만 잠깐 출연했을 뿐인데도 화제를 모았다. 이날 다짜고짜 퀴즈 코너에서 전화를 받은 문정원은 박미선이 “다시 태어나도 이휘재와 결혼할 것이냐”는 질문에 “네”라고 답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문정원은 2010년 이휘재와 결혼한 미모의 플로리스트로 슬하에 쌍둥이 형제를 두고 있다.

TEN COMMENTS, 일요일 오전부터 인터넷을 달구고 있는 두 커플의 염장에 쓸쓸한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KBS2 ‘인간의 조건’ 캡처, 랑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