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제국의 아이들
불후의 명곡 제국의 아이들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첫 최종 우승을 거둔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동준, 민우, 케빈, 형식의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제국의 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의 공식 유투브 채널에 게재된 해당 영상에는 동준, 민우, 케빈, 형식의 우승 직후 감격과 환희의 순간이 고스란이 담겨있다.

스튜디오를 나와 대기실로 걸으며 케빈은 “말도안돼. 429표. 저희의 자체 신기록이 413이었는데 깼어요! 429로!”라며 놀란 마음을 표현했고, 민우 역시 “지는 줄 알고 ‘선배님 수고하셨습니다’와 같은 인사말을 준비하고 있었다. 이런 느낌 처음인 것 같아요. 기분 좋게 잠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같이 안온 멤버들에게도 빨리 (이 소식을) 전해주고 싶어요”라며 얼떨떨하면서도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아픈 몸으로 열심히 이번 무대를 준비했던 형식은 대기실에 들어오자마자 끝내 눈물을 보였다. 처음 형식은 먹먹한 마음에 말도 제대로 못 이었지만 곧 “앞으로도 발전하는 모습,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좋은 음악 들려 드리겠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동준 또한 “구름위에 떠있다는 느낌이 지금 딱 이 느낌인 것 같아요”라며 우승 트로피를 손에서 놓지 못하고 환한 얼굴로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다.

제국의 아이들은 1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내한 가수 특집 편에서 뉴키즈 온 더 블록의 ‘스텝 바이 스텝’을 불러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일리, 더원, 갓세븐, 바비킴, 에일리, 김종서가 출연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국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