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오디션


MBC ‘위대한 탄생2’로 톱5까지 오른 에릭남, Mnet ‘슈퍼스타K4’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눈도장을 찍은 에디킴. 두 오디션 출신 가수가 한 무대에서 만났다.

12일 오후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에릭남이 ‘우우’로 컴백무대를 가졌다. 데뷔곡 ‘천국의 문’에서 달콤한 매력으로 여성 팬들에게 어필했던 에릭남은 ‘우우’에서 댄스까지 선보이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우우’는 Nu Disco를 기반으로 한 세련된 브라스 세션과 그루브한 기타&리듬이 특징인 곡으로, 처음 본 그녀에게 빠져버린 상황을 에릭남의 트랜디한 보이스에 파워풀한 호야의 랩이 더해져 맛깔스럽게 풀어내고 있다.

뒤이어 바로 에디킴의 무대가 이어졌다. 화이트 패션에 화려한 블루 재킷을 매치한 에디킴은 타이틀곡 ‘밀당의 고수’를 선보였다. 에디킴은 기타를 매고 작은 원형 무대에 선 채 감미로운 보이스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밀당의 고수’는 다양한 악기 구성이 포함된 풍부한 사운드의 곡으로 몸에 안 좋은 걸 알면서도 도저히 끊을 수 없는 패스트푸드 같은 매력을 가진 여자 때문에 애태우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M, 오렌지캬라멜, 엠블랙, 에이핑크, 포미닛, 매드클라운, 배치기, NS윤지, 크레용팝, 에디킴, 포커즈, 넬, 틴트, 칠학년일반, 멜로디데이, 앤씨아, 에이프린스 등이 출연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