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연예가중계’ 스틸
KBS2 ‘연예가중계’ 스틸


KBS2 ‘연예가중계’ 스틸

배우 현빈이 홍대에 떴다.

영화 ‘역린’에서 정조 역을 맡은 현빈은 지난 9일 홍대에서 진행된 KBS2 ‘연예가중계’ 속 코너 ‘게릴라 데이트’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홍대에 등장한 현빈은 멋진 외모와 훈훈한 미소, 자상한 매너로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오랜만에 팬들 앞에 나선 현빈의 모습에 수많은 팬들이 순식간에 운집해 홍대 일대가 마비되기도 하는 등 배우로서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김태진 리포터의 사회로 진행된 게릴라 데이트에서 현빈은 팬들과 직접 제기차기 게임을 하거나 장미꽃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포옹과 셀카까지 로맨틱한 모습으로 시종일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빈의 홍대 게릴라 데이트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연예가중계’를 통해 공개된다. 현빈은 컴백작 ‘역린’에 대한 이야기와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과 역사 속에 감춰졌던 숨 막히는 24시간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30일 개봉.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