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타블로의 딸 이하루의 청정 매력이 폭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쌍둥이네 첫 돌을 맞아 제주도로 떠난 슈퍼맨 가족의 마지막 여행기가 방송된다.

이날 녹화에서 이하루는 엉뚱 발랄한 상상력으로 자동 엄마미소를 짓게 했다. 타블로 가족은 이른 아침, 숙소에서 느긋한 휴식을 취하고 있던 중 베란다에 서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던 하루가 갑자기 “아빠! 밖에 우주괴물이 왔어! 용처럼 쫙 날라갔어”라며 엉뚱 4차원 발언으로 주변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하루가 말한 우주괴물의 정체는 바로 제작진이 촬영 시 사용하는 헬리캠(헬리콥터+카메라)이었다. 하늘에 떠 있는 카메라가 하루의 맑은 눈에는 우주괴물로 보였던 것. 하루의 4차원 발상에 엄마 강혜정은 “우와, 정말 우주괴물처럼 생겼다. 우주괴물 안녕~”이라며 하루와 함께 헬리캠을 향해 손을 흔들어 주었다. 이런 타블로 가족의 전매특허, ‘눈높이 교육’은 보는 이 모두의 얼굴에 훈훈한 미소를 지어주며 주변을 따뜻하게 해주었다.

이미 하루는 ‘아빠의 꿈은 GD야!’, ‘강아지한테 핫팩 붙여줄래’등 4차원 어록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런 하루의 순진무구한 4차원 발상이 제주도 여행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된 것이다. 촬영용 헬리캠을 보며 ‘우주괴물’을 떠올리는 하루의 엉뚱한 상상력에 모두 혀를 내둘렀다.

이하루표 4차원 발상 어록을 포함한 슈퍼맨 가족들의 시끌벅적 요절복통 제주도 여행기는 오는 13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