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SNL코리아_GTA(이말년,홍진호)
[tvN]SNL코리아_GTA(이말년,홍진호)
네이버 인기 웹툰 ‘이말년 씨리즈-두덕리 온라인’이 실사화 된다.

12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SNL코리아’ GTA에서 황금콤비 김민교, 홍진호에 원작자인 이말년(본명 이병건)이 깜짝 가세, 웹툰 속 게임을 리얼하게 재현한다.

이날 GTA에서 패러디하는 ‘두덕리 온라인’은 이말년의 웹툰에 등장한 ‘리얼 농촌 체험 MMORPG 게임’이다. 게재 당시부터 지금까지 무려 1만 5,000개가 넘는 댓글 반응을 이끌어낸 이 에피소드는 팬카페까지 개설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원작 내용을 바탕으로 ‘SNL스러운’ 재미 요소를 버무려 업그레이드된 ‘두덕리 온라인’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교는 게임 속 할머니 캐릭터로 분해 농촌냄새가 물씬 나는 퀘스트를 고군분투하며 수행한다. 농촌 주민의 고충을 이해하기 위해 40분 동안 마우스를 휘저으며 소 여물을 만드는가 하면, 술에 취한 남편에게 쫓기는 등 지나치게(?) 리얼한 요절복통 농촌 RPG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폭소를 선사할 계획이다.

여기에 카메오로 등장하는 이말년의 첫 코믹연기 또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말년은 게임샵을 찾아 김민교에게 자신의 게임을 권유하고, 홍진호와 함께 구수한 농촌 청년으로 깜짝 변신하는 등 게임 안팎에서 활약하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이번이 다섯 번째 시즌으로, 기존의 재미는 배가 시키면서 새로운 콘셉트와 신규 코너, 새 크루의 등장 등 대대적인 변화를 꾀하며 한층 진화해서 돌아왔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풍자와 패러디, 농익은 병맛 유머에 힘입어 최고시청률 3%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 유희열, 유세윤, 김민교, 박재범, 안영미, 정명옥, 서유리, 섹시함과 끼를 갖춘 성인돌 나르샤(브라운아이드걸스), 서은광(비투비), 뮤지컬 배우 정상훈 등이 고정 크루들로 활약 중이다.

‘SNL 코리아’는 최근 선보인 tvN 모바일 앱 ‘티비엔 고(tvN go)’를 통해 미공개 독점 영상 및 클립 영상을 모두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