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티저
박시환 티저
박시환 티저

가수 박시환이 타이틀곡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자정 박시환은 데뷔 앨범 ‘스프링 어웨이크닝(Spring Awakening)’의 타이틀곡 ‘다만 그대를’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5초 간격으로 카운트 되는 아이폰5S 3대가 시작을 알렸다. 이후 두 개의 아이폰 각각의 화면 속 박시환과 여주인공이 등장해 서로의 키스신을 암시하듯 아이폰이 맞닿아 눈길을 모았다. 이어 반대 방향으로 아이폰의 위치가 바뀌며 ‘다만 그대를’과 출시일을 알리는 아이폰 1대가 추가로 등장하며 영상의 끝을 맺었다. 특히 각기 다른 아이폰 속 영상을 활용해 위치를 바꾸는 손의 주인공이 박시환으로 알려져 티저 영상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다만 그대를’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초로 모든 촬영 컷이 아이폰5S로만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현재 극비에 부쳐진 타이틀곡 ‘다만 그대를’과 함께 국내 최초로 아이폰5S로만 촬영한 뮤직비디오의 영상미와 독특한 편집, 흔치 않는 색다른 전개 방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박시환은 오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다만 그대를’을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