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정선 극본, 유인식 연출)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9일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의 예고편이 드라마 ‘쓰리데이즈’ 11회 엔딩 직후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태어나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다. 강남 한복판을 질주하는 미숙하지만 뜨거운 청춘!’이라는 자막과 함께 실사와 만화를 오가는 장면들로 꾸며졌다.

극중 신입경찰인 은대구(이승기)와 어수선(고아라)의 다부지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레전드 수사관’ 서판석(차승원)의 냉철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인공들이 도로위에서 범인차를 뒤쫓다 이내 들이받는 장면은 액션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너포위’의 CG를 담당한 SBS A&T의 이준석차장은 “유인식 감독님과 함께 첫 드라마 예고편에서는 유쾌함에다 만화같은 느낌을 담아 만들어 보자는 의견을 모았다”며 “실사와 일러스트 작업을 가미해 이 같은 예고편이 나왔다”고 밝혔다.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는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경찰 4인방이 강남경찰서 강력반에 입성한 뒤 레전드 수사관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임원희,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첫방송.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