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대만 팬미팅
빅스 대만 팬미팅


빅스 대만 팬미팅

그룹 빅스가 대만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가졌다.

빅스는 지난 6일 “2014 빅스 팬미팅 스타리 나이트 인 타이완(VIXX Fan Meeting Starry Night in Taiwan)”이란 타이틀로 중화권 첫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팬미팅에서 빅스는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저주인형’을 부르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등장했다. 이어 빅스는 토크쇼, 노래, 미션 게임, 쿠킹타임 등 다채로운 게임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로 생일을 맞은 멤버 켄을 위한 깜짝 생일파티가 펼쳐지기도 했다. 특히 켄은 대만 국민가수 ‘주걸륜’의 ‘싱칭(Starry Mood)’를 중국어로 열창해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빅스의 팬미팅은 대만 현지 언론매체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대만 4대 일간지로 꼽히는 ‘자유시보’, ‘중국시보’, ‘빈과일보’, ‘연합보’ 등 메인에 소개되기도 했다.

빅스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대만 현지 팬분들과 함께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대만에서의 빅스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빅스 멤버 엔, 홍빈, 레오는 각각 드라마와 뮤지컬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