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류시원


류시원

배우 류시원이 일본 데뷔 10년을 기념해 8,000명 팬들과 만났다.

류시원은 지난 3월 31일과 4월 2일 양일 간 일본 도쿄와 오사카 인근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날 류시원은 팬들에게 “오랜만에 뵙는데, 그대로시다”며 “누구나 어려운 시기를 겪지만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최근 몇 년간 개인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늘 여러분들이 보내 주시는 응원이 있었고 또 이렇게 여러분들과 함께한 10년 간의 소중한 추억을 돌아볼 수 있어서 많은 위안과 힘을 얻을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류시원은 “저를 믿고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류시원은 “꼭 다시 어려움을 이겨내고 당당하게 여러분 앞에 다시 설 것을 약속 드린다”고 굳은 다짐을 보였다.

류시원은 특별 제작한 영상과 노래를 통해 팬들과 함께한 10년 간의 추억과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를 주고받았고 이번 만남을 위해 본인이 직접 촬영한 셀프 영상을 소개하며 근황과 생각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또 류시원은 팬들과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본인의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과 셀프카메라를 찍고 객석으로 내려가 팬들과 가까이 얼굴을 마주보며 대화를 이어가기도 했다.

초반부터 전석이 마감돼 류시원과 만남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은 류시원이 입국하는 공항에서부터 집결해 류시원을 응원하기도 했다.

올해로 한국 데뷔 20주년과 일본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류시원은 팬클럽과 공식적인 만남을 시작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는 약속을 지켜나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알스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