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양동근


양동근

배우 겸 래퍼 양동근이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다.

10일 Mnet은 “양동근이 오는 7월 초 첫 방송하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며 “‘쇼미더머니3’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하는 양동근은 1차 예선부터 래퍼 지원자 선발에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양동근은 제작진을 통해 “오랜만에 힙합이라는 같은 꿈을 가지고 있는 동료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매우 설렌다”며 “초심으로 돌아가 힙합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3’에 출연하는 양동근은 아역배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양동근은 지난 2001년 1집 앨범의 타이틀 곡 ‘구리뱅뱅’을 통해 정식으로 힙합을 시작했으며 ‘나는 나뻐’, ‘탄띠’, ‘골목길’ 등 히트곡을 선보였다.

양동근은 최근 다이나믹듀오, 크러쉬와 함께한 디지털 싱글 ‘자자자(JAJAJA)’를 발표했다.

‘쇼미더더니3’ 연출을 맡은 CJ E&M 고익조PD는 “양동근이 출연하게 돼 무척이나 기쁘다. 정통힙합부터 트렌디한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 양동근이 ‘쇼미더머니3’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제대로 표출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익조PD는 “도끼와 더 콰이엇 그리고 양동근에 이어 또 어떤 래퍼들이 참여하게 될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쇼미더머니3’는 데뷔를 꿈꾸는 아마추어 래퍼부터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래퍼까지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쇼미더머니3’는 오는 7월 초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