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동방신기


동방신기

그룹 동방신기가 새 앨범 ‘트리(TREE)’로 오리콘 월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3월 5일 현지 출시된 동방신기의 일본 새 앨범 ‘트리’는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이어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등극한 바 있다. 이어 동방신기의 ‘트리’는 3월 한 달간의 앨범 판매량을 합산한 오리콘 월간 앨범 차트에서도 1위(4월 9일 발표)에 올라 일본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트리’는 발매 첫 주에만 약 22만 5,000장의 판매고를 올려 전작 ‘톤(TONE)’과 ‘타임(TIME)’에 이어 정규 앨범 세 작품 연속 첫 주 20만장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이는 해외 그룹 사상 최다 기록을 세웠던 본조비의 두 작품 연속 20만장 돌파 기록을 13년 10개월 만에 경신했다.

동방신기의 이번 앨범에는 ‘하이드 앤 식(Hide & Seek)’, ‘썸씽(Something)’, ‘스크림(SCREAM)’ 등 싱글곡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14곡을 수록됐다.

동방신기는 오는 22일 요코하마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나고야, 미야기, 삿포로, 후쿠이, 니가타, 후쿠오카, 히로시마 등 10개 도시, 29회에 걸쳐 동방신기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14 트리(LIVE TOUR 2014 TREE)’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