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단체 사진
엑소 단체 사진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엑소(EXO)가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의 뮤직비디오를 15일 공개한다.

엑소는 4월 15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EXO 컴백쇼’에서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의 무대는 물론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는 ‘EXO 컴백쇼’가 끝난 후 삼성뮤직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어서, 엑소의 새로운 변신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엑소는 지난 정규 1집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을 통해 차별화된 안무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무대로도 주목을 받은 만큼, 이번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으로 어떤 퍼포먼스를 선사할지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또한 이번 ‘EXO 컴백쇼’ 공연 실황은 삼성뮤직을 통해 단독 생중계돼 컴백쇼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엑소는 오는 11~13일 3일간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엑소 그리팅 파티 인 재팬 “헬로!”(EXO Greeting Party in Japan “Hello!” )’를 개최해 총 10만명을 동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