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그룹 빅뱅 탑의 영상집 발매를 기념하는 전시회 ‘프롬 탑 엑시비션(FROM TOP EXHIBITION)’이 오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제이엔비 갤러리(JnB GALLERY)에서 개최된다.

9일 정식 발매되는 탑의 첫 번째 영상집 ‘퍼스트 픽토리얼 레코드 프롬 탑(1st PICTORIAL RECORDS FROM TOP)’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영상집에 실린 탑의 다양하고 진솔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과 탑이 직접 선택한 미공개 사진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뉴욕에서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촬영한 이번 영상집은 ‘27살 현재 자신의 모습을 담고 싶었다’는 탑의 의도대로 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적인 모습들로 채워졌다.

탑은 이번 전시회를 위해 영화 촬영과 공연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전시 작품 셀렉 등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챙기며 공을 들이고 있다.

총 4일간 진행되는 이 전시회는 탑 영상집 구매자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영상집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G마켓 사이트와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전시회 티켓 판매는 오는 11일 오전 10시에 오픈 되며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전시회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