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티저
‘닥터 이방인’ 티저
‘닥터 이방인’ 티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베일이 벗겨졌다.

지난 8일 ‘신의 선물-14일’의 방송이 끝난 직후 ‘닥터 이방인’의 30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당장이라도 눈물을 떨굴 것 같은 황망한 표정의 이종석과 처연한 눈빛의 진세연의 시선을 교차로 담으며 시작한다. 이 장면에서는 심장 박동 소리가 삽입돼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풍광과 그 속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이종석의 모습이 극적인 대비를 이루며 속도감과 긴박함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또 ‘이방인이 된 남자’, ‘목숨을 걸었다’, ‘죽어도, 너는 살린다’는 강렬한 카피가 그들의 긴박한 상황을 그대로 묘사하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는 처연한 진세연, 의미심장한 눈빛의 박해진과 강소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철창 너머로 총성 소리와 함께 깜짝 놀란 이종석의 모습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닥터 이방인’은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티저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