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한혜진
한혜진

모델 한혜진이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녹화에서는 한혜진이 출연해 모델계의 뷰티 비밀을 모두 털어놓았다. 모델이라는 직업 특성상 짙은 화장이 불가피한 한혜진은 “모델들은 화장품을 고르는 기준이 매우 까다롭다. 두꺼운 화장을 자주 하기 때문에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며 파우치를 공개했다. 특히 한혜진은 모델들 사이에서는 가장 핫하다는 클렌징 제품부터 머리 빗, 큐티클 관리까지 빈틈없는 뷰티 비결을 선보였다.

한혜진은 몸매 유지 비결을 묻는 질문에 “운동이다”고 답하며 “일주일에 3번 PT(Personal Training)을 받고 스케줄이 바빠서 운동을 가지 못할 경우에는 집에서 공복에 실내 자전거를 한 시간 동안 타고 나간다”고 말했다.

이어 “신경 써서 관리하는 부위가 어디냐”는 질문에 한혜진은 “여자에게 중요한건 가슴보다 힙이라고 생각한다. 엉덩이가 납작하면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살지 않는다. 매일 스쿼트 100개를 한다”고 덧붙였다.

한혜진의 뷰티 노하우가 공개되는 ‘겟잇뷰티’는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