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윤진이


윤진이

배우 윤진이가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8일 윤진이 소속사는 윤진이의 ‘괜찮아, 사랑이야’ 합류 소식을 밝혔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성격이 상이한 두 남녀가 가슴 깊이 숨어있는 상처를 서로 보듬어주다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와 JTBC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춰 온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PD의 새 작품이다. ‘괜찮아, 사랑이야’에는 배우 조인성, 공효진, 이광수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가 됐다.

윤진이는 극 중 잡지사 기자이자 인기 추리소설가 겸 라디오 DJ 장재열의 여자친구 이풀잎 역을 맡아 조인성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극 초반 비중 있는 캐릭터로 분한다.

윤진이는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 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KBS2 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인답지 않은 당찬 매력을 선보였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쓰리데이즈’,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며 윤진이는 현재 김성균, 조진웅 등과 함께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촬영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