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그룹 악동뮤지션이 음원 일간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7일 정오에 공개된 악동뮤지션 정규 1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과 전곡 줄 세우기를 동시에 성공시켰다. 이와 함께 악동뮤지션은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 일명 ‘지붕 뚫기’를 보여 저력을 자랑했다.

악동뮤지션의 타이틀곡 ‘200%’는 음원 공개 하루가 지난 8일 현재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음원 사이트 8곳(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소리바다, 지니) 실시간 차트에 이어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또 악동뮤지션은 국내를 넘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싱가폴 등 해외 5개 국가 아이튠스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악동뮤지션의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사랑노래로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선 떨려 아무 말도 못하는 내용의 귀여운 가사를 담고 있으며 포크팝 멜로디와 센스있는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200%’ 외에도 더블 타이틀곡인 ‘얼음들’을 비롯해 ‘기브 러브(GIVE LOVE)’, ‘인공잔디’ 등 수록곡들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악동뮤지션은 더블 타이틀곡 ‘200%’와 ‘얼음들’ 외에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수록곡 한 곡을 트리플 타이틀로 정해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플레이(PLAY)’는 이찬혁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