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왼쪽), 서예지
장기하(왼쪽), 서예지


장기하(왼쪽), 서예지

배우 서예지와 장기하가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 축하를 받았다.

지난 6일 ‘감자별’ 촬영장에서는 서예지와 장기하의 생일 파티가 열렸다. 촬영 당일 생일을 맞은 서예지와 공연 일정으로 생일을 함께하지 못했던 장기하를 위해 ‘감자별’ 제작진과 출연진이 선물을 준비했다.

‘감자별’ 제작진에 따르면 김병욱 감독이 깜짝 생일 파티를 위해 당일 리허설 전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을 한 자리에 모은 뒤 미리 준비한 생일 케이크를 등장시켜 서예지와 장기하를 놀라게 했다. 특히 당일 생일을 맞았던 서예지는 물론 공연 일정으로 지난 2월 생일에 함께 하지 못했던 장기하는 자신을 위한 케이크까지 준비된 것에 감격스러워 했다.

‘감자별’ 제작진은 “예상치 못한 생일 파티에 서예지, 장기하 씨가 함박웃음을 지으며 크게 기뻐했다. 생일 파티 덕분에 당일 촬영이 무척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은 “‘감자별’이 120부작에 달하는 일일 시트콤이라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 이제는 정말 서로서로 한 가족처럼 생각한다”며 “’감자별’ 종영이 벌써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마지막까지 최고의 가족 시트콤이 될 수 있도록 좋은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니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