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아이유
하이포, 아이유


하이포, 아이유

가수 아이유가 지원 사격에 나선 신인그룹 하이포(High4)의 음원이 공개됐다.

하이포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유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음원을 공개했다. 하이포는 이와 동시에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유와 함께 출연한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이포 멤버와 아이유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리얼 악기들이 유려한 멜로디를 따라 펑키한 그루브감을 만들어내는 곡이다.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아이유가 직접 쓴 노랫말과 함께 매끄러운 멜로디 전개로 상쾌한 봄의 청량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아이유와 하이포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후렴구의 화음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유가 쓴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노랫말은 벚꽃 피는 봄날에 연인이 없는 솔로의 심정이 아이유 특유의 센스 있는 언어로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게 담겨져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아이유와 하이포 멤버들이 ‘종이로 만든 마을’이라는 콘셉트로 아기자기하게 연출된 세트에서 촬영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는 새침하고 귀여운 표정 연기와 하이포 멤버들과 깜찍한 군무를 선보였다.

아이유는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사와 가창, 뮤직비디오 출연 뿐 아니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하이포 멤버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을 직접 소개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보였다.

특히 아이유와 하이포 멤버 김성구는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엠블랙 천둥, 피에스타 혜미 등과 함께 ‘쭈구리’라는 모임을 만들어 우정을 이어왔다.

하이포는 보컬 김성구, 백명한과 래퍼 임영준, 알렉스 4명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하이포는 오는 5월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A.P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