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박규리


박규리

걸그룹 카라 박규리가 브라질에서 점프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7일 카라 공식 라인 및 SNS 채널에는 “규리의 2014 브라질 월드컵 미리 즐기기”라는 글과 함께 박규리의 근황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박규리는 발랄한 표정으로 높게 제자리 점프를 하며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박규리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SNS원정대-일단띄워’ 촬영을 위해 약 2주간 브라질 현지에 체류하며 여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은 브라질 유명 축구 클럽 ‘바하 도 우나(Barra do una) 축구 클럽’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다가온 ‘브라질 월드컵’의 열기를 미리 느끼게 했다.

박규리는 축구클럽 방문은 물론 브라질 현지에서 ‘아리랑’에 맞춰 월드컵 선전 기원 플래시몹을 진행하는 등 발 빠르게 월드컵 미리 즐기기를 체험하고 있다. 이 외에도 박규리는 SNS를 통해 모집한 브라질 팬들과 깜짝 팬미팅을 진행해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갔다.

국내 최초 소셜여행 ‘SNS원정대-일단띄워’는 박규리와 2AM 진운, 오만석, 김민준, 서현진, 오상진 등 스타들이 함께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