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레핑기
이민호 레핑기
애경그룹 계열의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8일 자사 모델인 배우 이민호의 래핑기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보유 중인 15대의 항공기 가운데 2대의 동체에 이민호를 래핑했다. 항공기 동체에 그래픽 이미지를 입히는 래핑은 1억~3억원의 비용이 드는 작업이다. 제주항공은 한류스타 이민호로 꾸며진 여객기 운항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제주항공은 이 외에도 이민호를 모델로 한 기내 잡지, 버스 광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영상 등을 통해 홍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민호 얼굴을 내세운 이 항공기는 김포~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등 3개 국내선은 물론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일본 4개 도시, 칭다오 웨이하이 등 중국 2개 도시, 마닐라 세부 등 필리핀 2개 도시, 태국 방콕, 홍콩, 괌 노선을 운항하게 된다.

이민호 래핑기의 운항일정은 제주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jejuair)과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 공개할 예정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제주항공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