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로 컴백한다
김옥빈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로 컴백한다
김옥빈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로 컴백한다

배우 김옥빈이 JTBC 월화드라마 ‘밀회’ 후속 ‘유나의 거리’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이 확정됐다.

7일 김옥빈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김옥빈이 ‘유나의 거리’에서 여자주인공 강유나 역을 맡아 이희준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유나의 거리’는 2014년판 ‘서울의 달’로 불리며 인생의 목적은 부와 명예가 아닌 얼마나 착하게 사느냐에 목적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드라마이다. 이희준이 연기하는 김창만이 극도로 양심이 불량한 사람들이 모여 사는 다세대 주택에 뛰어들어 그들이 잃어버린 양심을 찾아주고 사랑하는 여인 강유나를 범죄의 늪에서 구해 내는 내용을 담는다.

김옥빈이 맡은 강유나는 전설의 소매치기 왕의 딸로 자신 또한 전과 3범의 소매치기 조직원 출신. 출소 후 친한 언니의 카페에서 일을 하며 간간히 소매치기를 하는 불량기가 다분하고 다소 거친 면을 가진 여자지만 사람을 쉽게 싫어하지 않고 누구보다 속이 깊은 인물이다.

차기작을 신중하게 검토해온 김옥빈이 최종 선택한 작품인 만큼 애정을 가지고 직접 소매치기 연기를 배우는 등 강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는 ‘짝’, ‘매일 그대와’, ‘제5공화국’, ‘에어시티’, ‘민들레 가족’, ‘짝패’ 등을 연출한 임태우 PD와 ‘한지붕 세 가족’, ‘서울뚝배기’, ‘서울의 달’, ‘파랑새는 있다’, ‘짝패’ 등을 집필한 김운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5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