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주진모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주진모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주진모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주진모가 죽음 위기에 몰렸다.

7일 ‘기황후’ 측은 긴장감이 감도는 상황이 담긴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왕유(주진모)는 복위와 동시에 원나라에 등을 지고 친원파를 제거하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다 타환(지창욱)으로부터 원나라와 전쟁 중인 적국에 물자를 팔아 이익을 취했다는 대역죄를 물어 폐위되고 원나라로 끌려오는 수모를 당했다. 이와 함께 ‘기황후’ 44회 예고편에서 왕유가 결박되어 있는 모습과 백안(김영호)의 “처형을 명하십시오”라는 말에 “왕유의 죽음을 백성들에게 똑똑히 알려줄 것이오”라며 눈빛을 번뜩이는 타환이 그려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처형을 당하게 된 왕유와 그를 죽이고자 하는 타환, 속을 알 수 없는 승냥(하지원)의 각각 다른 표정이 담겨있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한 장소에서 승냥, 왕유, 타환 세 사람의 감정이 확연히 대조되어 드러나는 장면으로 극적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이 상황에 완벽히 몰입하여 만들어낸 이 장면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기황후’ 44회는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