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퀴즈4′ 김재경 티저 영상
‘신의퀴즈4′ 김재경 티저 영상
‘신의퀴즈4′ 김재경 티저 영상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신의 퀴즈4’ 김재경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유투브 등을 통해 ‘신의 퀴즈4’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즌4에 새롭게 합류한 김재경이 극 중 임태경 캐릭터를 섹시한 매력으로 표현하고 있다. 김재경이 맡은 임태경은 아이돌 걸그룹 출신이라는 이색 이력을 가진 실력파 연구관이다. 극 중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임태경은 한국대 법의관사무소에서 일하는 연구관들 뿐 아니라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상에서 김재경은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스타킹을 신는가 하면 섹시한 표정으로 긴 머리를 묶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김재경은 흰 가운을 걸치고 “안녕하십니까. 새로 온 연구관 임태경입니다”라고 또박또박 말하며 류덕환은 그에게 시선을 빼앗긴 채 황홀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신의 퀴즈4’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 수사극을 표방하며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신의 퀴즈’의 네 번째 시즌이다. ‘신의 퀴즈4’에는 원년멤버 류덕환, 윤주희가 다시 뭉치고 이동해, 재경이 새롭게 합류했다.

‘신의 퀴즈4’는 오는 5월 1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OC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