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왼쪽), 더 콰이엇
도끼(왼쪽), 더 콰이엇
도끼(왼쪽), 더 콰이엇

래퍼 도끼와 더 콰이엇이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다.

7일 Mnet은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 온 래퍼 도끼와 더 콰이엇이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다”며 “이들은 둘이서 한 팀이 돼 1차 예선부터 래퍼 지원자 선발에 참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쇼미더머니’ 시즌3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된 도끼와 더 콰이엇은 래퍼이자 프로듀서로서 뛰어난 역량과 독자적인 음악 스타일을 통해 힙합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지난 2011년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Illionaire Records)를 공동 설립했으며 활발한 음악활동과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원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쇼미더머니3’에는 데뷔를 꿈꾸는 아마추어 래퍼부터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래퍼까지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래퍼는 Mnet의 힙합 음악 전문 사이트인 ‘엠넷 블랙’을 통하거나 휴대폰에서 ‘엠넷스타(Mnet Star)’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첫 방송은 7월 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