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인간중독
치정 멜로 ‘인간중독’이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예 임지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이후 ‘인간중독’은 다시 한 번 매력적인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송승헌과 임지연의 입술이 닿을 듯 말 듯한 장면을 담은 ‘인간중독’의 2차 포스터는 “누가 보면 어때요? 다 남인데…”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둘의 치명적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 문구는 1969년 최상류층 군 관사 내에서 베트남전의 영웅이자 엘리트 군인 김진평(송승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부하의 아내 종가흔(임지연), 만나지 말았어야 하는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송승헌, 임지연 외에 조여정, 온주완, 유해진, 엄태구 등이 출연하는 ‘인간중독’은 ‘방자전’ ‘음란서생’을 연출한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5월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NEW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