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s (1)
001s (1)
하이포 위드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온라인 커버 사진이 공개됐다.

하이포(High4)는 4월 5일 새벽,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하이포 멤버 4명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과 아이유가 함께 한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온라인 재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재킷 사진은 아이유를 중심으로 하이포 멤버 4명이 벤치에서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하이포 훈남 멤버 4명의 호위를 받는 듯, 편안한 자세로 앉아 도도하고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다.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촬영된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재킷 사진은 아이유와 하이포가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밝은 톤의 의상으로 콘셉트와 분위기를 통일시켜 마치 아이유가 하이포의 다섯 번째 여성 멤버인 듯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이다.

하이포는 4일 ‘봄, 사랑, 벚꽃 말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이날 공개된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음원 일부는 아이돌 가수의 음원에서 좀처럼 들을 수 없는 펑키한 리얼 악기 사운드와 사랑스러운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는다.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아이유가 듀엣과 뮤직비디오 출연뿐 아니라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인 역량을 한껏 드러낸 곡이다. 일부 미리 공개된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노랫말은 벚꽃 피는 봄날, 솔로의 심정을 아이유 특유의 재치 있고 센스 넘치는 언어로 표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이포는 보컬 김성구, 백명한, 랩퍼 임영준, 알렉스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전 멤버가 작사, 작곡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멤버 김성구는 아이유와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으로 엠블랙의 천둥, 피에스타의 혜미 등과 함께 ‘쭈구리’라는 모임을 결성, 틈날 때마다 모일 만큼 각별한 우정을 나눈 사이다.

한편, 하이포with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오는 4월 7일 아이유와 하이포가 함께 한 녹음실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4월 8일 정식으로 음원을 공개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