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의 시호(위)와 추사랑 먹방 장면
‘슈퍼맨’의 시호(위)와 추사랑 먹방 장면
‘슈퍼맨’의 시호(위)와 추사랑 먹방 장면

KBS2‘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러블리 먹방’을 통해 국민 스타로 등극한 사랑이의 ‘먹방 유전자’그 비밀이 밝혀졌다.

6일 오후 방송되는 KBS2‘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쌍둥이네 첫 돌’을 맞아 제주도로 떠난 슈퍼맨 가족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더욱이 이번 여행에는 ‘엄마’들도 반강제적(?)으로 여행에 동참했다.

추성훈과 추사랑은 엄마 야노 시호를 마중하기 위해 제주 공항에 갔다. “제주도 왔으니 맛있는 거 먹자”는 추성훈의 말에 ‘추가족’은 곧장 제주도 흑 돼지 음식점으로 향했다. 낮잠에 골아 떨어진 사랑이 덕분에 추성훈-야노시호 부부는 오랜만에 편안한 식사시간을 맞이했다.

야노 시호의 눈 앞에 진수성찬이 차려지자, 그간 감춰왔던 ‘먹방 신공’이 펼쳐지기 시작했다. 알맞게 구워진 흑 돼지와 전복 앞에 야노 시호는 무장해제됐다. 시호는 한 숟가락 입에 넣고, “오이시이~(맛있어)”, 두 숟가락 넣고, “오이시이~”, 일명 ‘오이시이 퍼레이드’를 펼치며, 눈 앞에 있는 음식들을 폭풍흡입하기 시작했다. 흙 돼지 삼겹살에 전복 구이, 거기에 공깃밥까지 뚝딱 해치우는 시호를 보며 성훈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배부르다며 숟가락을 내려놓자마자 서빙 된 냉면을 보고 다시 눈을 반짝이며 젓가락을 드는 시호의 모습에 주변 모두 포복절도했다는 후문.

곧 이어 사랑이가 바통을 넘겨 받았다. 낮잠을 자느라 특유의 ‘러블리 먹방’을 엄마에게 양보해야 했던 사랑이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 ‘폭풍 김밥흡입 신공’을 펼치며, 입에 넣어보지 못한 흙 돼지의 한을 풀었다. 그야말로 최강 먹방 모녀 인증이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